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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 25-01-08 14:30 조회 32 댓글 0본문
토요타의 운전자 지원 프로그램에 반도체 칩을 공급하고, 오로라의 자율주행 트럭 기술을 제공하며, 우버의 자율주행 이니셔티브에코스모스물리적 AI 플랫폼을 제공하기로 했죠.
월가 분석가들은 대체로 황 CEO의 연설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미 증권사 로젠블랫의 한스 모제스만 애널리스트는.
CES 2025의 기조연설을 한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도 “AI 다음 개척 분야는 피지컬 AI”라면서 피지컬 AI를 더 쉽고 효율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플랫폼인코스모스를 공개했다.
코스모스는 로봇을 가상현실에서 실제 상황과 동일하게 학습 시키는 플랫폼으로 AI가 가상의 사건들을 만들어 로봇이 이에.
인공지능 로봇 개발을 위한 플랫폼인 '코스모스'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신기술에도 엔비디아의 주가는 6% 넘게 급락했고, 시가총액은 3조 5천억 달러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기대감보다 실망감이 더 컸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투자자들은 젠슨 황의 설명회에서 차세대 AI 가속기 블랙웰 등.
이와 함께 황 CEO는 새로운 물리적 AI 개발 플랫폼인 '코스모스(Cosmos)'를 출시도 선언했다.
코스모스는 로봇과 자율주행 차량을 위한 플랫폼으로 방대한 양의 물리 기반 '합성(synthetic) 훈련 데이터'를 손쉽게 생성함으로써 대규모 언어 모델(LLM)과 비슷한 방식으로 로봇과 자동차가 물리적.
플랫폼 '코스모스'를 공개했다.
물리적 AI는 로봇과 자율주행 차량 등 물리적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AI 시스템을 말한다.
대규모 언어 모델이 챗봇이.
코스모스는 최첨단 생성형 월드 파운데이션 모델(WFM)로 자율주행 차량, 로봇과 같은 물리 AI 시스템 개발을 촉진한다.
황 CEO는 "로봇·자율차 개발은.
또한, 로봇이 물리적 세계를 더 잘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생성형 AI 모델과 함께 업무흐름 효율성을 최첨단 생성형 월드 파운데이션 모델(WFM)코스모스를 공개했다.
이 외에도 엔비디아는 토요타와 파트너십을 맺고 안전 인증을 받은 엔비디아 드라이브 OS를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자율주행.
또한, 로봇이 물리적 세계를 더 잘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생성형 AI 모델과 함께 업무흐름 효율성을 최첨단 생성형 월드 파운데이션 모델(WFM)코스모스(Cosmos)를 공개했다.
이 외에도 엔비디아는 토요타와 파트너십을 맺고 안전 인증을 받은 엔비디아 드라이브 OS(DriveOS)를.
바로 엔비디아 '코스모스'입니다.
물리적 AI 개발을 위한 개방형 플랫폼입니다.
] 인공지능의 궁극적 미래는 로봇과 자율주행차와 같이 물리적 실체라며, 2년 전 챗GPT가 급격하게 확산했던 것처럼 이 산업의 역사적인 순간은 지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젠슨 황이 인공지능의 물리적 실체를 얘기한 날, 우리.
젠슨 황 CEO는 로봇 플랫폼코스모스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코스모스는 AI에게 물리적인 세계를 학습시키는 개념인데요.
그럼 앞으로 로봇 개발이 쉬워질까요? Q.
엔비디아는 인간형 로봇 ‘젯슨 토르’를, 테슬라는 ‘옵티머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도 최근 로봇기업을 자회사에 편입시키는.
인공지능 로봇 개발을 위한 플랫폼인 '코스모스'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신기술에도 엔비디아의 주가는 6% 넘게 급락했고, 시가총액은 3조 5천억 달러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기대감보다 실망감이 더 컸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투자자들은 젠슨 황의 설명회에서 차세대 AI 가속기 블랙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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