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윈 책임자는 "새해부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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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일 중국 언론 36kr에 따르면 중국 샤오펑의 지능형주행부문 리리윈 책임자는 "새해부터 점차적.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용 객체 인식 솔루션 'SVNet'을 공급하는 국내 스타트업이다.
흔히 '크루즈 컨트롤'이라 부르는 반자율주행기능에 필수적인 '사물 인식 기술'을 개발해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가 타는 차의 크루즈 컨트롤기능은.
플랫폼을 오픈소스 플랫폼 깃헙에 오픈 라이선스로 공개했다.
우버와 현대차그룹 등 주요 기업들이 코스모스 플랫폼을 이용해자율주행기능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맞춤형 AI 에이전트·로봇 훈련 기술 공개 엔비디아는 이날 디지털 에이전트와 AI 워크플로우.
ADAS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해자율주행차의 상용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자율주행시스템의 안전성과기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확장 가능한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있다”면서 완전자율주행기술에 해답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중국 와이로보틱스의 수영장 청소로봇은자율주행과 이물질 탐지기능으로 수영장 바닥과 벽에 붙어 다니며 알아서 찌든 때와 얼룩을 제거한다.
한국 로봇 기업 칼만은 인력을 직접 투입하기 힘든.
카메라와 라이다(LiDAR), 레이더(LADAR) 등자율주행에 필요한 다양한 센서 정보를 통합해 경로를 정확히 예측하는기능을 지원한다.
자율주행차의 두뇌 역할을 하는 셈이다.
이날 공개된 토르는 이전 세대보다 AI 처리 능력이 3배가량 향상돼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7일(현지시간), 테슬라 차량 약 260만 대에 대해 스마트 호출(ASS, Actually Smart Summon)자율주행기능관련 충돌 보고에 따라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NHTSA 결함 조사국(ODI)은 해당기능사용 중 발생한 충돌 한 건에 대한.
내년 출시를 목표로 속도를 내고 있다.
화웨이 또한 자동차 회사들과 협력해 전기차를 만들면서 자체 개발한 반도체를 통해자율주행기능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화웨이는 올 4월 스마트 드라이빙 시스템 브랜드 ‘첸쿤’을 선보였다.
이는 교통 체증 상황에서 운전자 또는 멀미하는 승객에게 유용하다는 게 회사의 주장.
생성형 AI를 사용해자율주행기능을 개선하는 방법도 조사하고 있다.
도로 상황에 맞춰 AI가 차를 훈련할 수 있도록 기술이다.
센서, 카메라, AI를 활용한.
중국에서 로보택시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미국의 전기차 대기업 테슬라(Tesla) 역시 2025년 1분기까지 중국에서 완전자율주행(FSD)기능을 출시하기 위해 규제 승인을 기다리고 있으며, 2026년부터 자체 로보택시를 생산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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