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 장르 신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한편 엔씨는 올해 다양한 장르 신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2008년 출시한 ‘아이온: 영원의 탑’ 정식 후속작인 ‘아이온2’, 슈팅 ‘LLL’, 전략 ‘택탄(TACTAN)’ 등이다.
이 외에퍼블리싱등으로 확보한 신작 출시도 잇따를 예정이다.
방치형 RPG ‘갓앤데몬’,퍼블리싱역량 ↑ 빠른 캐릭터 성장•서버 대전 등 결합 특징 대표 IP ‘서머너스 워: 러쉬’ 사전예약 중 ‘프로야구 라이징’.
[편집자 주] 컴투스가 올해 자체 개발 및퍼블리싱신작 출시를 대거 예정하며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
올 상반기에 컴투스는 자체 개발 게임 2종과.
중국 진출을 위해 텐센트와퍼블리싱(게임유통·배급) 계약을 한 국내 게임사도 적지 않다.
텐센트는 넥슨의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던파모바일'을 현지에서퍼블리싱한다.
넥슨은 올해 3월에 출시하는 '퍼스트 버서커:카잔'의 중국 유통도 텐센트와 손잡았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와 '리니지2' '블레이드.
▲신작 개발 프로세스 개선 ▲퍼블리싱전략 강화 ▲라이브 운영 고도화 ▲창의적‧효율적 업무 환경과 협업 문화 구축 등을 위해 체계적 논의와 성공‧실패 경험을 축적해가며 변화와 혁신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신작 게임 개발 ▲퍼블리싱라인업 확대 ▲AI 등 신기술 연구개발 등을 통해.
개발에퍼블리싱역량을 추가하는 모양새다.
이는 퍼블리셔 의존 구조에서 자체 사업 영역을 확장하려는 전략이다.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자체 커뮤니티를 결집하려는 의도가 엿보인다.
출시는 오는 21일이며 사전예약에서만 10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렸다.
개발사의 자체 서비스 정책은 성장성과 함께.
추가로 모바일 및 PC 버전 게임의 콘솔 전환에 대한 지원과 함께퍼블리싱과 홍보 지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문체부가 발표한 '24~'28 게임산업 진흥.
네오플은 지난해 12월 텐센트와 '카잔'의 중국퍼블리싱계약을 체결해 중국 진출도 준비에 들어갔다.
넥슨은 '던파' IP 게임으로 중국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에 '던파' IP를 활용한 '카잔' 또한 중국 이용자들이 관심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넥슨의 민트로켓은 2023년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초기에는 퍼즐 게임과 같은 캐주얼 장르 위주로 별다른 존재감이 없었지만, 대형 게임사와의 연이은퍼블리싱계약과 개발사 인수로 몸집을 키우고 있습니다.
실제 넷플릭스는 유비소프트, 스포츠 인터렉티브 등과 독점퍼블리싱계약을 맺고, 자사 유료 구독자에게만 공개했습니다.
▲ 뉴 버추어파이터 프로젝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지난 더 게임 어워드 2024에서 공개된 뉴 버추어 파이터 프로젝트의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세가는 지난 7일, CES 2025에서 뉴 버추어 파이터 프로젝트 개발 전 콘셉트 영상을 발표했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서는 중년 모습의.
슈퍼캣이 개발을, 넥슨이퍼블리싱을 맡았다.
넥슨은 지난해 지스타 2024에서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최초로 일반에 공개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도 진행했다.
넥슨 관계자는 “공개 테스트 후 다양한 피드백을 확인했으며,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에 어려움이.
- 이전글재구성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 25.01.09
- 다음글리가 울리면 주님께서 하늘에서 내려 25.0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